정보/제품

효과좋은 파스 신신파스 아렉스 후기

멋쟁이 수 2020. 10. 28. 15:47
반응형

 

골프 때문인지 척추를 기준으로 왼쪽 날개 뼈 사이에 통증이 느껴지기 시작했다

 

 

처음엔 안쓰던 근육을 쓰던터라 단순 근육통이라고 생각하며 쉽게 넘기고 연습에 매진을 했는데 계속 통증이 느껴지더니 어느순간부터 일상에 지장이 생기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파스를 편의점에서 구입해 붙였는데 살이 익어버리는 듯한 고통을 느꼈지만 그래도 쎈 열기를 느끼고 나니 한결 편해졌다.

 

 

그 이후로 조금 통증이 가라앉는 듯 하여 파스를 붙이며 연습을 병행했고 결국 파스가 다 떨어져 다른파스를 약국에서 구입하여 통증 부위에 붙였다.

 

 

하지만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했고 병원에서 물리치료를 받고 약을 처방받은 후 파스를 붙였음에도 예전에 붙이던 파스느낌이 없었다.

 

 

지금 생각해보니 처음에 편의점에서 구입했던 파스가 효력이 좋았던 것이었다.

 

 

편의점에서 구입했던 그때 그 파스는 신신파스 아렉스

 

 

 

파스가 확실히 쎄다

 

 

 

 

붙이고 뗀 후 샤워를 하면 붙인부위가 따갑고 쓰릴만큼..

 

 

 

그만큼 제대로 불 붙여서 살을 녹여버리는 기분이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 파스를 붙이면 너무 뜨겁기 때문에..

 

 

 

고통이 따르지만 짧고 굵은 효과를 바란다면 추천한다.

 

 

 

작은사이즈는 그냥 한번 찢으면 다시 닫을 수 없는 형태이기 때문에 위와 같이 개봉 후에 지퍼백으로 밀봉할 수 있는 타입으로 구매하는것이 나중에 사용하기 편하고 좋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마지막으로 파스는 꼭 한번 붙인부위에 안낫는다고 연달아 붙이지말고 최소 1~2일 텀을 두고 붙여야한다.

 

 

계속 연달아 붙이면 파스 열로 인해 피부가 손상되는데 물이 닿으면 무지하게 쓰리고 아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