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제품

식기건조대 라바제 la base 가로형 대형으로 바꾼 후기

멋쟁이 수 2021. 1. 13. 12:46
반응형


기존에 2인 가정집에서 많이 사용하는 식기건조대를 사용하다 아이가 생겨난 후 점점 세척할 것들이 늘어나면서 넘쳐나는 식기를 감당하기 힘들어 결국 바꾸기로 마음 먹었다.


이런저런 귀차니즘을 핑계로 미루고 미루었는데 쌓여가는 식기를 볼 때마자 안되겠다 싶어 큰 맘먹고 알아봤는데 라바제 la base 식기건조대 (대형사이즈) 가 눈에 띄면서 사용후기를 충분히 알아보고 최종 주문을 했다.



해외직구 상품이라 물건너 오는 제품이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리긴했으나 깔끔하게 배송되서 첫 느낌부터 좋았다.


원래는 평일에 집에서 밥을 잘 안먹기 때문에 기존 식기건조대로도 큰 문제가 없었으나 코로나로 인해 주말에는 집에서 조리해먹는게 익숙해져 주말을 위해 특별히 주문한거나 마찬가지다.


la base


식기건조대의 명품이라 불린다고 한다.


그만큼 만족도가 높다.


구성품은 단조로워 그냥 끼우기만 하면 된다.


건조대와 물받침



스탠 소재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일단 위생적이고 깔끔하다.


제품 끝부분이 매끄럽게 마감이 되어 있어 고급스럽기까지 하는데 어느 디자인 주방에다 놔둬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게 특징이다.


바닥부분 기스방지와 물기에 밀리지 않도록 고무마킹 처리 되어 있어 세심함이 엿보인다.


기존에 사용하던 식기건조대 왼쪽

새로구입한 식기건조대 오른쪽


사이즈가 약 1.5배가 커져서 그런지 여유가 생긴다.


기존에 식기건조대와 추가로 한개를 더 임시로 붙여 사용했는데 여간 불편한게 아니었다.


관리도 안되고 보기도 안좋고 물기는 물기대로 뚝뚝뚝...



바꾸고 나니 소화제를 먹은 것 처럼 기분이 다 좋아진다.


단점이라 하면 물 받침대의 경사가 완만한 편이라 식기의 물기가 조금만 떨어지면 흘러내려가지 않고 물 얼룩이 생긴다.


하지만 주기적으로 한 번씩 빼서 깨끗이 닦아주면 되니 관리가 편해서 좋다.


라바제 la base 식기건조대 가로 대형
크기 : 가로540mm × 세로310mm × 높이140mm
무게 : 약 2,570g


3인~4인 가정집에서 사용하기 좋으며 가로형 뿐만 아니라 세로형도 있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일단 나는 지금까지는 상당히 만족하고 사용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