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육아

쥬다르 매트 범퍼침대 구입기

멋쟁이 수 2020. 11. 2. 23:10
반응형


지난 토요일 생일(돌)이 갓 지난 아들을 위해 범퍼침대를 구입하고자 공덕동을 찾았다


이곳을 오기 된 계기는 기존에 사용하던 신생아 때부터 쓰던 우드침대가 있는데 아이가 점차 크고 있어 보다 넉넉한 공간에서 질 좋은 수면을 선사하고자 결정하게 되었다



사실 난 이 브랜드가 있는지도 어떤 것을 파는지도 전혀 사전지식 없었다


그런데 와이프 말로 SNS에서는 아기엄마들 사이에 쥬다르 매트가 HOT하다고 한다.


이렇게 핫한 매트전문 브랜드에서 올해 범퍼침대를 론칭했다고 하니 와이프는 날짜를 손꼽아 기다렸고 토요일 당일이 되자 우리는 발걸음을 재촉했다.



여기 와서 알게 된건데 기존에 있던 카페를 주말 이틀동안 빌려 쇼룸전시를 했다
(난 처음에 원래 여기 있는 매장인 줄 알았을만큼 전체적인 분위기가 자연스러웠다)


도착했을 때가 약 12시쯤 된 것 같은데 주차장이 별도로 없어서 주변에 실외골프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갔다


다행히 거리는 걸어서 5분정도? 였던 것 같다


매장앞에는 자갈마당?이 있는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그늘막과 의자가 있다

123 아마 기존에 있던 카페 이름인가보다



매장 앞인데 의자방석과 테이블이 있다


여기기 사진 스팟인데 사진이 예쁘게 나온다



매장 밖에서 바라본 매장안 모습인데 개방이 되어 있어서 확 트인게 보기가 좋았다


넓진 않지만 곳곳에 상품들이 비치되어 있어 한 눈에 보기 편했는데 그 중 몇가지가 익숙했다


자세히 보니 집에 있는 것과 똑같았다...
(지금 생각해보니 핫해서 좋은건지, 좋아서 핫한건지 분간이 안간다...)

공식명칭은 모르겠지만 이미 그 전에 구매해서 집에 있는 상품들이었는데 와이프한테 확인 차 물어보니 멋쩍은 웃음만 돌아왔다..



구석에 비치되어 있는 쥬다르 매트


오늘의 주인공 쥬다르 범퍼매트


우리의 목적인 이것 오직 이것 하나였다


실물로 보니 디자인도 확실히 잘 빠졌고 이쁘게 잘 만들긴 잘 만들었다


추가로 직원분께 설명을 들었는데
1. 헤드부분과 아래부분이 분리가 되서 쇼파로 분리사용이 가능
2. 양 옆이 2겹으로 접혀 있는데 펴서 일반 바닥매트나 침대로 넓게 사용 가능



또 추가로 뭘 들었는데 잘 기억이 안난다


암튼 중요한 포인트는 저 2가지인 듯 하다


생각보다 가격대가 있어서 고민했지만 어짜피 구매할거 위,아래가 분리 가능하다는 말과 깔끔한 디자인에 조금 더 매력을 느껴 구입을 결정하게 되었다
(나중에 쥬다르 범퍼침대 사용기도 올리도록 하겠다)


그렇게 구입을 결정한 후 밖에 앉아서 휴식을 조금 더 취한 뒤 이동을 했다


사람이 한적해서 여유롭게 구경하기 좋았다


매장에 진열 되어 있는 귀엽고 위트있는 디자인의 매트


창문쪽은 흰색 커튼으로 마감하여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처음에는 구경만 하자 라고 가벼운 마음으로 갔다가 실용도와 디자인에 마음이 사로 잡힌 쥬다르 범퍼침대


지름신이 강림하여 카드를 긁어 마음이 조금 쓰리긴 하지만 배송받고 실사용기는 가성비 최고라는 생각이 들었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