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영화

영화순위 내가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본 영화추천 20편

멋쟁이 수 2020. 11. 24. 15:29
반응형

 

1. 극한직업 - 마약반 경찰들이 범인들을 소탕하기 위해 치킨집에 잠복수사 하면서 벌어지는 영화 (코미디)
다음 - 7.4
네이버 - 9.2


* 요즘 같이 웃을 일 많이 없는 세상에 그나마 편하게 맘 놓고 웃을 수 있는 영화라서 좋았다.

 

2. 라이온 킹 1994 - 왕이 될 운명의 어린사자. 죄를 짓고 도망가지만 다시 돌아와서 아버지의 원수를 갚고 왕이 되는 이야기 (애니매이션)
다음 - 8.5
네이버 - 9.29


* 라이온킹은 전세대를 아울러 추억과 감동 그 자체다. (뮤지컬도 추천!)

 

 

3. 당신 거기있어줄래요 -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알약 10개를 얻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 (판타지) 
다음 - 8.2
네이버 - 8.8


* 나는 과거로 돌아간다면 어느 시점으로 돌아가고 싶을까, 그리고 나를 만나면 뭐라고 해주고 싶을까 곰곰히 생각하게 하는 영화

 

 

4. 내가 살인범이다 - 공소시효가 끝난 연쇄살인사건의 범인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나타나 책을 출간하며 스타가 되버리는 이야기 (액션,스릴러) 
다음 - 8.6
네이버 - 8.48

 

* 연기력이 좋고 흥미롭게 본 영화인데 결말이 잘 생각이 안남, 또 봐야겠다.

 

 

5. 꾼 -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사기꾼들이 모여 사기극을 벌이는 이야기 (범죄) 
다음 - 6.7
네이버 - 8.32


* 전형적인 오락영화. 현빈이라서 봤는데 가볍게 보기에는 나쁘지 않다.

 

6. 마녀 - 10년 전 의문의 사건이 일어나 기억을 잃어버린 어린여자, 여고생으로 자란 후 낯선 사람들이 찾아오고 이후 벌어지는 이상한 일들 (미스터리)
다음 - 8.0
네이버 - 8.57


* 초반에는 조금 지루하나 후반부로 갈 수록 화려한 액션과 영상들이 눈을 즐겁게 한다. 개인적으로 2가 기대된다.

 

7. 국가부도의 날 - 1997년 IMF가 터지기 직전에 일어나는 긴박한 상황들 (드라마)

다음 - 8.1
네이버 - 8.71


* 국가경제가 망가지면 어떻게 되는지 보여주는데 안타까울 따름이다.

 

 

8. 안시성 - 당 태종이 수십만 대군을 동원해 안시성 침공 vs 그에 비해 턱 없이 부족한 안시성의 군사들이 맞서는 이야기 (시대극/액션) 
다음 - 7.6
네이버 - 8.63


* 역사를 알고 보면 더 재미있다. 실화라는게 놀라울 뿐

 

 

9. 러브레터 - 첫사랑과 그리움을 담은 영화 (드라마)
다음 - 9.2
네이버 - 9.42


* 겨울이면 가끔 꺼내보고 싶은 영화, 영화를 본 후 생각나는 3가지 (오갱기데스까, 흰눈, 여주인공)

 

 

10. 암수살인 - 수감된 살인범이 여러 번 추가 살인을 했다고 자백하면서 그에 대해 진실을 확인하는 이야기

(범죄/드라마)
다음 - 7.6
네이버 - 8.58


* 김윤석, 주지훈이 심리적으로 대립하며 순간 순간 변하는 감정곡선이 긴장감을 극도로 높인다. 

 

11. 보헤미안 랩소디 - 퀸, 프레디 머큐리가 세계적인 스타가 되기까지 그린 영화 (드라마) 
다음 - 8.9
네이버 - 9.45


* 보기 전에는 퀸의 존재도 몰랐는데 보고나서 퀸의 음악과 옛날 공연 영상만 찾아보고 있음

 

12. 서치 - 딸이 실종 된 걸 알게 된 아빠. 인터넷, SNS를 통해 딸의 흔적을 찾던 중 진실을 알아가는 이야기 (드라마) 
다음 - 8.3
네이버 - 8.96


* 손가락만 까딱하면 모든 걸 다 알 수 있는 세상이 무섭기까지 하다. 눈 앞에 보이는게 진실이 아닐지도..

 

 

13. 완벽한 타인 - 저녁을 먹기 위해 모인 친구 부부와 커플들. 저녁 먹는 동안 핸드폰에 오는 모든 것을 공개하는 게임을 하면서 몰랐던 사실들을 알게 되는 이야기 (드라마)
다음 - 7.5
네이버 - 9.08


*입소문을 타고 흥행한 영화는 다 이유가 있다. 사람의 누구나 가면을 갖고 산다.

 

 

14. 스타 이즈 본 - 무명가수의 여성이 최고의 스타로 거듭나기까지 벌어지는 일들 (드라마) 
다음 - 8.5
네이버 - 9.15


* 영화 끝나면 레이디가가에게 매력을 느끼고 브래들리 쿠퍼의 목소리에 뿅 간다.

 

15. 리틀 포레스트 - 한 여성이 어렸을 적 살던 시골에 잠시 내려와 머무는 영화 (드라마) 
다음 - 8.4
네이버 - 9.01


* 영화를 보며 힐링을 한다는게 이런 것. 산골이 아닌 시골에서 '나는 자연인이다.'

 

 

 

16. 나를 찾아줘 2014 - 행복한 삶을 보내고 있는 부부. 결혼기념일 아내가 사라지면서 일어나는 일들 (스릴러) 
다음 - 7.6
네이버 - 8.3


* 포스터만 보면 별로 끌리지 않지만 막상 보기 시작하면 배우들의 연기와 긴장감 있는 연출이 매우 흥미진진하다.

 

 

17. 공작 - 북한으로 간 스파이가 북한 핵의 실체를 확인하기 위해 일어나는 사건들 (드라마)  
다음 - 8.4
네이버 - 7.86


* 개인적으로 꽤 재미있게 봤다. 생각보다 네이버 평점이 낮은 듯 

 

 

18. 신과함께 : 인과 연 -  신과함께1에 이어서 저승과 이승에서 일어나는 일들 (판타지/드라마) 
네이버 - 8.63
다음 - 6.8


* 화려한 CG가 최고. 가볍게 봐라. 진지하게 보면 재미없다.

 

 

 

19. 탐정 : 리턴즈 - 2명이 탐정사무소를 개업한 후 추리하며 사건을 풀어나가는 영화 (코미디/범죄) 
다음 - 7.4
네이버 - 8.99


* 기대 1도 안하고 봤다가 의외로 재밌어서 다시 보게 된 영화, 꽤 유쾌하고 재밌다.

 

 

20. 독전 - 오랫동안 마약조직을 추적해오던 형사가 마약시장의 거물들을 만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 (범죄/액션)  
다음 - 6.6
네이버 - 8.41


* 주/조연 할 것 없이 모든 배우들의 연기력이 돋보이며 특히 마약 흡입 연기가 엄청나다. 

 

 

 

 

영화순위 순서대로 배열한건 아니며 순서와 상관없이 그냥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본 영화추천작 20편을 소개한다.

 

주말 집에서 심심할 때 볼 만한 영화가 없다면 위 추천작들 중 하나 골라서 보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