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게임

모바일게임 디즈니캐릭터 모음

멋쟁이 수 2020. 10. 28. 10:51
반응형

내가 현재 하고 있는 모바일게임이 2개가 있다

 

그 중 1개가 바로 디즈니매직킹덤-마법공원건설

 

모바일게임을 시작한지도 어언 2~3년이상 된 듯 하다

 

사실 처음에는 이렇게 오래할 생각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디즈니동산을 꾸미고 디즈니캐릭터를 모으는 것이라 시작을 한건데 하다보니 이제는 의무적으로 하고 있는 것 같다

 

모바일게임을 삭제할까도 생각했지만 이제는 지금까지 했던게 아까워서라도 끝까지 가야할 판이다.. ㅎㅎ

 

모바일게임 구조는 단순하다 그냥 적당한 시간에 수집하고 디즈니건물 건설하고 디즈니캐릭터 생성하고 레벨올리고.. 복잡하지 않기에 오랫동안 꾸준히 할 수 있었던건지도 모르겠다

 

내가 알고 있던 디즈니캐릭터들도 있고 내가 몰랐던 디즈니캐릭터들도 있는데 디즈니에 소속된 캐릭터들이 꽤나 많았다는 사실에 한번 더 놀랐다

 

꼭 직접 모바일게임을 체험하지 않더라도 간접적으로 이미지를 보는 것만으로도 귀염이 느껴질 것 같아 같이 공유를 하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다.

 

한번에 50장까지 밖에 올릴 수가 없는데 캐릭터가 많아 해당 포스트에 다 올릴 수 없어서 다음포스트에도 올릴 예정이니 관심이 있다면 같이 봐주길 바란다.

 

 

 

옷을 갈아 입을 수 있는 디즈니캐릭터들이 몇몇 있는데 같은 캐릭터로 새로운 느낌을 받고 싶다면 옷을 갈아 입으면 된다.

(나는 한 번 입은 옷은 퀘스트를 수행하기 위해서가 아니면 그냥 쭈욱 입힌다.)

 

 

디즈니캐릭터를 레벨업 시키기 위해서는 건물이나 보물상자에서 재료를 수집해야하는데 따로 구입이 가능하다

 

구입은 현금이 아니라 필요없는 건물들을 팔면 위와 같은 물약을 주는데 이걸 모아서 구입하는 것이다

 

 

 

디즈니건물을 지을때 리스트가 나오는 슬롯인데 난 건물은 많은데 건설할 땅이 없다..

 

 

 

내가 꾸며놓은 디즈니공원

 

아래부터는 게임 디즈니캐릭터들의 모습인데 별의별 캐릭터가 다 있다

 

디즈니의 재발견이다..

 

 

헤라클래스

 

 

온워드 : 단하루의 기적

 

헤라클레스

 

 

온워드  : 단 하루의 기적

 

 

스타워즈

 

 

헌티드 멘션

 

 

스타워즈

 

 

니모를 찾아서

 

 

코코

 

영화를 재미있게 봐서 그런지 애착이 가는 디즈니캐릭터다

 

 

코코

 

 

모아나 

 

마찬가지로 재미있는 영화다

 

 

니모를 찾아서

 

 

모아나

 

 

주먹왕 랄프

 

 

공주와 개구리

 

 

공주와 개구리

 

 

인어공주

 

옛날 일요일 아침 티비에서 재밌게 본 만화영화

 

 

인어공주

 

 

주먹왕 랄프

 

 

릴로&스티치

 

 

빅 히어로

 

 

빅 히어로

 

 

곰돌이 푸

 

이 만화도 따뜻하고 재밌었던 기억이 있다.

 

 

릴로&스티치

 

 

곰돌이 푸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영상보다 책으로 본 기억이 더 남는 캐릭터들

 

 

곰돌이 푸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마녀의 명대사 : 거울아 거울아 세상에서 누가 제일 예쁘니~

 

게임을 하고 나서 일곱 난쟁이의 자세한 생김새를 처음 알게 되었다

 

 

백설공주와 일곱난쟁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알라딘 

 

최근 영화로 나와서 더 재밌게 봤던 알라딘!

 

 

 

반응형